dodo

캔들만들기 재료 무료로 받고 제대로 배웠어요 그뤠잇ㅎ

자격증

 

 

 

 

 

 


 

예쁜 캔들에 대한
저의 갈망은ㅎㅎㅎ

어딜가나 눈에 띄는 예쁜 캔들은

 

꼭 사야만 직성이 풀리는

스톼~~~~~일이랍니다.

 

 


 

 

 

 

캔들 하나가

삭막한 현실 분위기를
매일 저녁 음악과 함께

 

왠지 유럽쯤으로 여행을 온듯한
느낌을 불러 일으켜 줘서

전 매일밤 캔들을 켜곤하거든요.


근데 요 캔들 쬐끄만 녀석들이
어찌나 비싼지^^;;
특히나 소이 캔들은 더 비싸구요.

 

특별한 모양을 갖춘 캔들은
제 기준엔 사실 넘 촌스럽구요.

 



 

 

 

 

기본스타일의 캔들을
어떤 홀더에 넣느냐에 따라

캔들은 무한 변신을 해주니

 

그 매력에

 퐁당 빠져 있다고 보심되요 

ㅎㅎㅎ^^;;

캔들 관련 사진도

보시다시피

엄청 모으고 있답니다.

 

 

 

 

 

 

 

 

 

그래서 기본스타일만 만들줄 알아도

굳이 비싼 돈들여
캔들을 살 필요가 없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직접 캔들만들기를 배우기로
맘먹고

바로 교육기관을 찾았답니다.

 

근데 집근처에 캔들 공방이나 학원은
줸장ㅎ 전~~~혀 없더라구요.

 

 


 

 

 

 

 

그래서 열~~~검색을 통해
온라인 교육기관을 찾아내서

열심히

배우고 있는 중이랍니다.


 

젤 좋은건 캔들만들기 재료들을
모두 무료로 보내주셔서

따로 신경을 쓸 부분이 없다는 점이랍니다.

 

캔들 재료비도 따로 안들어가니까
대박이죠ㅎㅎㅎ

 

 


 

 

 

 

근데 제가 원한 건

기본스타일이었는데

일단 강의에 나오는 아이들은
보시다시피 깜찍 발랄
어떻게 보면 촌실촌실ㅎㅎㅎ


하지만 저렴한 수강료에
캔들만들기 기본방법만 배우면

 

모양이야 얼마든지
제 스타일대로 만들 수가 있으니

일단 강의대로
충실히 배우고 있답니다.

 


 

 

 

 

다 배우고 나면

전 기본스타일만

크기별로! 색깔별로! 만들어서

 

캔들 홀더만 다양하게 구매해서
나름 세련되고

이쁜 분위기를 연출할꺼랍니다^^


근데 온라인강의를 해주는 아카데미라
만만하게 봤더니

 

여기가

파격적인 취업, 창업 지원으로
엄청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온라인 인강으로 3개월이면
캔들 전문 자격증을
손쉽게 취득할 수가 있구요.

 

한달에 한번 오프특강에도

참여가 가능하구요.

 

방과후교사나 문화센터 등
각종 캔들 공예 교육기관의

강사 구인 정보를 수강생들에게

개별적으로

연결도 해주시더라구요.

 

 

 

 

 

 

 

취업 지원으로

 

이력서작성, 서류준비,

면접 노하우는 물론

 

메이컵같은 세세한 부분까지

도움을 주시구요.

 

 

 

 

 

 

 

공방 창업을 할 경우나

온라인 판매를 할 경우도

 

시장조사부터 영업신고,

사업자등록, 통신 판매 신청,

공기관 서류제출,
홍보방법 판매 경로 등도

 

모두 알려주시구요.


 

전 취업도 창업도 별 관심은 없지만,

혹 캔들배우기로

취업, 창업을 하실 분들에겐

요긴한 정보가 될듯 하네요.


 

 

 

 

 

 

 

전 이왕 시작한거

자격증까지 취득하고 나면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을
통해서
다양한 캔들 홀더와 함께

 

제가 만든 캔들들을

재미삼아

판매를 해볼까 생각 중이구요.

 

근데 그 부분도
온라인 판매 노하우 특강에
참여를

할 수 있다 그러시더라구요.

 


 

 

 

 

 

그뤠잇, 스튜핏을 외치는
짠돌이 김생민씨가 여기 모델이시더니

역시 돈되는 곳엔
어디든 끼이시는군요ㅎㅎㅎ


 

참! 그리고
캔들만들기 재료들은

수강생 전용 자체 쇼핑몰과
대형 물류센터가 있어서

어느 곳보다 저렴하게
회원가로 구입을 할 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이 모든 혜택이
한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평생회원제도로

제가 만약 5년뒤, 10년뒤
방과후나 문화센터의
캔들 전문강사로 일해보고 싶을때도

똑같은 취업지원을

받을 수가 있다고 하니

넘 든든하네요.

 

 


 

 

 

 

저 오늘은 강의보며
촌시러운 병아리를 만들었지만ㅋ

 

자꾸 만들다보니
얘들도 정이 드는지
쫌 귀엽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ㅎㅎㅎ

 

하지만 전 여전히 기본스퇄
캔들만들기가 더 재미나답니다.


 

 

 

 

 

 

 캔들 홀더의 모양에 따라
색상에 따라

 

다양한 변신을 하는

기본 캔들들의
럭셔리한 분위기에 취해

 

오늘도 기분좋은 밤을
보내고 있답니다^^


 

온라인 강의라서 서울, 일산,

대전, 대구, 부산, 울산, 창원 등

지역에 상관없이 ㅂ

 

캔들배우기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카데미 무료강의를
활용해보시면 좋을듯요.


회원가입이나 복잡한 절차없이
신청하면 바~~~로

샘플 무료강의 투척해 주시더라구요.

그것만으로도 사실 한 아이템은
득템ㅎㅎㅎ

 

 

 

 

 

 

 

 

저처럼 캔들만들기에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 되셨길 바랍니다^^


무료강의 무료자료 몽땅 신청하기
▲   ▲   ▲

해당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경험담 작성 이벤트 참여글이며
당첨시 이벤트 선물을 받습니다.

받을 수 있도록 기원해주셔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