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o

수험생피로회복 확실하게 풀어주자구요

학습법


 

수능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공부 쫌 한다는ㅎ 저희 조카녀석도
이번에 수능을 치르게 되거든요.

 

 

 


 

 


수능전 수험생피로회복에도
신경을 써야겠지만,

 

그동안 공부하느라

넘 수고가 많았던 조카녀석이

 

시험을 치른 뒤에도
쌩쌩하게 대학생활을

해나갈 수 있도록

 

이모로서
수능전후 수험생피로회복에
가장 좋다는

 

그 귀하디 귀한 산삼을ㅎㅎㅎ
몰래 준비를 했답니다.

 


 

 

 

 

수험생 영양제나 비타민제같은 건
평소에도 잘 챙겨먹고 있던터라


원기회복, 기억력향상, 집중력향상에
효과가 엄청 좋다는
산삼을 준비했지용^^


수험생피로회복을 위해
조카에게 줄 산삼이라,
엄청 까탈스럽게 골랐는데요.

 


 

▲ 가족들이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 선별ㅎ▲

 

 

 

며칠밤을 하얗게 지새우며ㅋ
열 검색을 통해서

 

도핑에 안걸리는

 자양강장제라는 이유로

 

아주 유명한 골프선수나

야구선수들의 매니저들이

 

중요한 시합 전후에

선수들의
피로회복과 집중력향상을 위해서

 

산삼을 사기위해 줄을 선다는

천삼향기라는 곳을 찾아냈답니다.

 

 



 

▲가격 대박이죠?ㅎㅎㅎ▲

 

 

 

 

약령시장에서

25년간 약방을 운영하시고

또 온가족이 직접
채취, 판매를 하시는 곳이라

 

 

고 퀄리티 산삼제품이지만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도
꽤 유명하더라구요.


 

지인들의 고급 선물용으로도
아주 판매가 많이 되고 있다고
그러더라구요.



중요한 건, 분명!!!

고 퀄리티의 고급 선물스러움을
온몸으로 내뿜고 있는데

가격이 38500원ㅎㅎㅎ


 

직접 재배하지 않고
유통마진이 붙으면
이 가격은 절대 네버네버 불가능하다
그러시더라구요.

 


 

 

 

 

 

그리고

그렇게 받기 까다롭다는
무농약 인증서 합격증이 있는

산삼만을 판매를 한다고 하니
더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요.



조카녀석에게도, 언니에게도
가격은 절대 말 안해줄꺼임요.

 

산삼 선물 하나로

얼마나 멋진 이모가
되었는데요ㅎㅎㅎ


사실 저 액수만큼 현금을 줬더라면
쪼잔한 이모로 보였을듯요ㅋ

 

 


 

 

 

 

 

인삼처럼 향이나 맛이 쓰지 않아서
수능전에는

그냥 씹어 먹으라고 했구요.



한 세트 더 구매한 건
제가 꿀에 잘 재워둔 산삼청?이라
해야 되나요?ㅎㅎㅎ

 

 

그건 수능 끝난 후

수시로 타먹이라고 했답니다.

 


 

 

▲▲▲

이렇게 이끼를 꽉꽉 채워서 와야

습도 유지가 된다 그러네요.

 

 

수험생피로회복에 산삼보다
좋은건 사실 없겠지만,
다들 비싸서 엄두도 못내는 거죠.

 

이렇게 저렴하면서
퀄리티있는 산삼을 판매하는 곳은
흔치 않더라구요.

한번 찾아보셔요ㅎㅎㅎ

 


 

 

 

 

혹 수험생피로회복을 위해
뭘 먹여야 하나

이것저것 찾아보시는
분들이 있다면

 

평생 국내산 고퀄리티 산삼을
먹을 기회가 몇번이나 있겠어요.


수능시험 전후에라도
한번 먹여보자구요ㅎㅎㅎ

 


 

 

 

 

 

제가 산삼을 산곳은
천삼향기라는 곳인데
아래 홈피 남겨 둘께요.

 

 

홍보를 엄청하는 곳이 아니라,
아름아름

입소문으로 찾는 곳이라서

홈피나 스토어팜도
아~~~주 소박하더라구요.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살펴보시길요.

수험생피로회복 확실하게 풀어주자구요^^



천삼향기 스토어팜 바로가기
▲▲ 
천삼향기 스토어팜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