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o

컴퓨터 알바로 돈 버는 방법!증말 돈 벌린다!앗싸ㅋ

마케팅


평범한 40대후반 주부가
아이들을 키우면서

알바자리를 찾으러
알바천국이나 사이트들을
뒤져봐도

할 수있는 일이라곤
식당주방보조나
마트계산원,편의점야간알바
같은 것들밖에 없더라구요.




나가서 일하자니 이것저것
걸리는게 넘 많아

집에서 많이들 하신다는
컴퓨터알바를 폭풍검색후

한국 마케팅아카데미에
무료상담을
신청했더랬죠.




컴퓨터를 할줄모른다고하니
3개월정도 공부를 해야
된다그러시더라구요.



왠지 찜찜했지만


누군가에게
아쉬운 소리해야되는것도 아니고

혼자 글쓰는 방법만 배워

글을 올리면 된다는 상담사의 말을
믿어 보기로하고

무료강의도 요청했더랬죠.




무료강의수준정도라면
컴맹인 저도 가능하겠구나!

하는 생각에 수강을 결정하고
덤벼 들었죠.




근데 본강의도
그리 어렵지가 않더라구요
ㅎㅎㅎ


하루하루 강의를 들으며
그대로 따라했더니


3개월후 정말로
돈이 벌리는 수익글이라걸
쓸수있게 해주시더라구요.




수익글은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정보와 사진들을 그저 글로
옮겨 내 블로그에 올리는 일인데

넘~~~쉽더라구요.





처음에는
글이 적어서 그런지
다른 사람들처럼

매일매일 돈이 되지가 않아

나만 안되는건가?
하고 그냥 포기할까하는
갈등도 참 많이 했었답니다.



그런데ㅋ
요며칠 검색자들이 늘더니

요즘 매일 수익이 발생하는거예요
ㅎㅎㅎ

쌓였다해봐야 20개도 안되는
글에서 돈이 들어오기 시작하는데

아~~~~~~
이거 정말 되는거구나!
하는 생각이 이제서야 드네요ㅋ


매일매일 글이 쌓이면
도대체 얼마를 벌수있는건지
심장이 쿵쾅쿵쾅거리네요^^


제가 수강한 
한국마케팅아카데미

링크 걸어놓을께요.



아래를 터치하시면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재택근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부재택근무 무료강의 신청



상담도 받아보시고
특히!무료강의는 꼭 보셔야해요.


무료강의를 봐야 할수있을지
없을지를 판단할수있으니요.



지금은 겨우겨우 하루에
한개의 글을 쓰고있는데

그래도 일년이면
300개가 넘는 글이
내 블로그에 쌓일테고.



검색자가 정보를 얻는대신
한건당 제가 8000원을 받거든요.

요게 마법이네요ㅋㅋㅋ

하나의 글에
한명이 들어오면
8000원이지만,

내글이 300개가 넘게있고
검색자가 600명700명
들어올정도가 되면
 
도대체 내가 얼마를 벌까?

하는 행복한 상상에 빠져있답니다.




정말 여건상 어디 나가기 힘들지만

꼭 돈을 벌어야되는 분들은
한번 알아보세요.

후회는 없으실꺼예요.
몇개월후에
저한테 감사한맘드실꺼예요ㅋ


대신 꾸준하게 할 맘의 자세는
가지셔야되구요.



집에서 컴퓨터 알바로
하루 한두시간만  일해

직장에서 일하는 사람보다
돈을 더 많이 벌수있는 방법이
있었다니ㅋ




이건 완전 정보력의 승리라고
할수있겠네요.

모르면 끊임없이
마트나 식당주방에서
시급 받으며
일할수밖에 없는ㅠ


지금은 시작단계라
하루에 몇만원이지만,
 
얼릉얼릉 글 많이 써올려서

다른분들처럼
하루에 몇십만원을 버는

능력있는 40대후반의
주부가 되렵니다ㅋ



이런 희망을 안고 살아가니
정말 하루하루가 살맛납니다^^

꼭 무료강의 한번 보시고
제맘을 함께 느껴보실요.

컴퓨터알바로 돈버는 방법!
여기에서 알아보셔요^^




아래를 터치하시면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 무료강의,상담신청하기



이글은 실제 수강생 후기로
수수료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