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o

집에서하는 인터넷 알바 강의대로하니 대박ㅎ

마케팅

 

 

 

 

 

 

 

 

 

돈 좀 안벌고 애들만 키우면서도
맘 편히 살 수 있는
우리나라가 되었음 좋겠네요.

모든 사람들의 바램인가요?
ㅎㅎㅎ


 

 

 

 

 

 

 

 

 

 

고등학생,초등생
터울이 꽤 있는 두아이를 키우는
주부이다보니

돈은 벌어야겠는데
애들 케어 때문에

 

바깥에 나가서 하는 일은

엄두도 낼 수가 없네요.




그래서 집에서하는 알바중에
컴퓨터로 하는 인터넷 알바
뭐 좋은 게 없을까? 하고

엄청 검색을 했더랍니다.

 

 

 

 

 

 

 

 

 

 


검색하다보니
저 같은 주부님들이
블로그에 글을 쓰는 알바를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후기글들을 보니
정말 억소리나는 돈을 버시는 분들도
많으시구요.

나는 뭐하고 살았나? 하는
자괴감 비스무리한 감정 ㅎ

 

 

 

그렇다고 억소리나는 수입을
믿을 만큼 순진한 주부는
아니라서 증말 다행이죠?^^

 

 

 

 

 

 

 

 

고수익을 자랑하는 곳은
무조건 탈락시켰답니다.

 돈 버는 게 그리 쉬울리가 있나요.

그죠?^^


 

 

전 그중에서
정말 말이 되는 수입정도를
버는 곳들만 간추려

상담을 신청해봤네요.

 

 

 

딱 맘에 드는 곳이 있어서
인터넷 알바를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제가 집에서하는 인터넷 알바는

제 블로그에
광고를 원하는 업체의 글을
올리는 건데요.

 

 

 

 

 

 

 

 

 

 

 

업체에서 모든 자료와 정보들을
주시면
 

전 그저 그 정보를 가지고
제 블로그에 글을 쓰면 되죠.


 

 

 

 

 

 

 

요즘 제가
가장 즐겨쓰는 글은 학습지에
관한 글이거든요.

큰아이도 공부시켜봤고
작은 녀석은 지금 초등학생이라
학습지가 만만하더라구요.

하루 한두시간정도
학습지에 관한 글 하나 발행하면

되는 일인데

 

 

 

 

대박인건

하나의 글에서

한건의 수익만이 발생하는 게 아니라

 

 

 

 

 

 

조오기 네모칸에 숫자 보이시죠?

 

잘 안보이시나요?

 

그럼 확대!!! ㅋ

 

 

 

 

 

 

 

 

 

 

 

저 글 하나에서 지금 현재
16+3=19

19건의 수익이 발생했답니다.

 

한 건당 9600원을 받고 있으니,

19건의 수익이면

거의 19만원이랍니다
ㅎㅎㅎ

 

 

 

그런데

여기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저 글이 네이버나 다음에
떠있는 한은

계속해서 수입이 들어온답니다.

얼마를 더 벌어줄 지

설렘설렘입니다^^

 

 

 

 

매일 글을 하나정도 쓰는데
하나의 글에서

저 정도 수익이 발생한다면
정말 해볼만하지 않나요?

전 요즘 글쓰는 재미에 푸욱
빠져있답니다.

 

 

 

 

제 글 중에 젤 많은 수익이 난 걸

보여주는거 아니냐구요?

음.......
맞습니다ㅋㅋㅋㅋㅋ

 

 

 

 

 

 

 

 

 

 

평균 글 하나당 4~5만원 정도의
수익이 나오더라구요.

한두시간 
집에서 컴으로 인터넷에 들어가
글 하나씩 작성하고
평균4~5만원!

 

거기다가

한번씩 저렇게 기분좋게
터져주는 글들은 보너스!ㅋ

 

 

 

그런데 글만 썼는데

어떻게 수입이 발생하냐구요?

이걸 보통

인터넷 cpa알바라고 부른답니다.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학습지의 정보와 사진을
내 블로그에 글로 써서 올려놓으면

검색자들이

네이버나 다음에서 학습지 관련
검색을 해서 내 글로 들어와
정보를 얻어 가는 대신

전 수입을 얻게 되는 거죠.


왠지 어려워 보이시나요?
ㅎㅎㅎ

 

 

 

 

전 쇼핑외엔

컴퓨터를 전혀 다룰 줄 모르는
40대 후반의 주부랍니다.

네이버 회원 가입하는 방법부터
강의에서 시키는 대로
하나씩 하나씩 따라하면서
여기까지 왔네요.

강의가 어려웠다면
중간에 아마도

포기했을 듯 싶어요.

 

 

 

 


 

 

 

 

 

 

근데 정말

컴맹도 따라할 수 있을 만큼
쉬운 강의들이라,

하루 30분정도만
매일 꾸준히 배우면

석달 정도 후엔
이런 돈을 벌어주는 글을
쓰면서
집에서 솔솔하게

매일매일 들어오는 돈을 보며
웃음 지을 수 있답니다^^

 

 

 

 

저는 아직 초보라 하나의 글에서
저 정도의 수입에도 우왕~하지만

오래되신 분들은
하나의 글에서 100만원이 넘는

 수입을 얻는 분들도

있으시답니다.


 

 

 

 

 

 

 

 


컴맹이 아니라

컴맹 할아버지라도

꾸준함만 있으면
한달에 100~200정도는
누구나 벌 수 있답니다.

 

 

혹 엄청 고수익을 바라시는 분들은
얼릉 다른 일 알아보시구요.

 

 

 

아이들 키우면서
밖에 나가지 않고

사람들 부대끼지 않으면서

집에서 꾸준히

돈을 벌어 보고 싶으신 분들은
꼭 자세히 알아보시길
추천드려요.

 

 

 

집에서하는 알바
인터넷 알바를 선택할 때

 

전 터무니없는 고수익도 피했지만, 

 
사람들을 가입 시켜야 하거나,
강의 수강을 위한 수강료외에
가입비를 요구하는 곳은 절대 피했구요.

 

 

 

강의도 오프라인에서
한번 수강으로 끝나는 강의일 경우

제 기억력의 한계를 감안해ㅋ

제외시켰었답니다.

 

 

 

 

 

 

 

 

 

제가

집에서 하는 인터넷 알바를 위해
강의를 들은 곳은

검색만으로도 엄청나게

많은 소개글을 만날 수 있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랍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돈을 벌고 계시는 곳이죠.

 

 

 

 

 

 

 

 

수강생의 100프로가 수익을

내고 있죠.

전 그 중 한 사람이구요. 

이건 전설적인 숫자 아닌가요?
99프로도 아니고
ㅎㅎㅎ

 

 

계속해서 업데이트되는 강의들을

평생 무료로
전부 볼 수 있어서

 

궁금한게 생기면

바로 바로

강의에서 확인 해볼 수 있구요.

 

 

 

 

 

 

 

 

 

전 성질이 급해 강의를 찾기보다
 

카톡으로
한국마케팅 아카데미의
전문 강사님들께

 

 질문을 드려

궁금증을 해결하는 경우가

더 많네요ㅎ

 

 

 

결론적으로

 

집에서하는 알바로

돈을 벌어보겠다는 마음만 있다면

컴퓨터를 전혀 몰라도
또 나이가 많으셔도
남자든 여자든

미성년자만 아니면

누구나 가능한 일이라는 게
이 일의 매력 포인트죠^^

 

 

 

3.3프로 세금을 공제한 뒤에
한달에 한번

직장인들과 마찬가지로

 

급여를 받기 때문에
미성년자는 불가능하답니다.

 

 

 

 

 

 

 

 

 

 

 

 

 

이미 경험해 본 사람으로서

 

한가지 주의 하실 부분은

 

집에서하는 알바라
게을러질 수 있다는 사실이랍니다.

 

 

 

집에서하는 알바지만
직장을 다니시는 경우처럼
아이들 학교 보낸 후,

일정시간을 정확히! 정해놓고

월~금 매일 매일
컴퓨터 앞에 한두시간은

꼭 앉으셔야 한다는 거!!!

요 부분이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애들 보내놓고
리모컨들고 소파나 침대에

들어 누워 버리면
그 날은 글 못적고 제끼는 경우가 되죠.

하루 이틀 제끼다 보면
여기 '사기'라는 둥
이런 저런 부정적인 말들에
고개를 쓱 돌리게 되죠.

게으름 부린 자신을 탓하기보다
뭔가 다른 이유를 찾아야
맘이 편해 지겠죠?ㅎㅎㅎ


 

 

이 부분만 맘 굳게 먹고
꾸준히 글을 쓰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랍니다.

꾸준함! 잊지마시고
집에서하는 인터넷 알바에
도전하시길요.

 

 

 

 

 

 

 

 

제가 강의를 들으며

인터넷 알바로 돈을 버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아래 링크에서
상담신청을 통해
자세히 알아 보실 수 있어요.

무료자료와 무료강의도
보내주시니
꼭 챙기시구요.

 

 

아무리 돈을 버는 새로운 알바들이
많이 생겨난다 해도

올바른 정보를 제대로
만나지 못하거나,

 

만난다고 해도 그저 지나쳐 버리면

언제나 밖에서 신세 한탄하며

시급 알바로
돈을 버는 사람이 될 수 밖에 없죠.

 

 

아님, 끊임없는 검색으로
남들이 이런저런 방법으로

돈을 벌고 있다는 글들을

구경만 하는 경우가 될지두요.




 

저의 경험담이 좋은 정보로,
또 제법 괜찮은 돈 버는 수단으로

이어지시길 진심으로 바래요^^

▼아래를 터치하시면▼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재택알바 상세페이지로
이동되어요.

집에서하는 알바
인터넷 알바 알아보기

(짜증나는 회원가입 요구 따윈 없답니다.

무료 강의와 자료들 당당히 요청하셔요^^)

 

 

 

 

 

 

 

 

 

 

 

 

 

 

이 글은 43기 수강생의
실제 경험담이며
글작성후 추가수강 할인혜택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