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o

야간일자리 1시간 알바비 최고 28만원

마케팅

 

 

 

 

 

 

 

 

 

 

 

 

 


야간일자리로

 

블로그에 글을 쓰는 일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지
5개월째 되는 주부랍니다.


 

낮시간 동안은 일할 여건이 못되서

가족들이 모두 잠든

 밤 11시에서 12시 사이에
야간일자리삼아 일을 하고 있답니다.


최근에 넘 기분좋은 경험을 했답니다.

얼마전에 보통때와 마찬가지로
1시간 정도를 투자해 글을 썼는데요.

 

 

 

 

 

 

 

 

근데 그 글 하나에서

23만원이라는 수당이 떨어졌거든요.

 

24명의 검색자가

제 글에 공감을 해준거죠. 

 


 

 

학습지에 대한 글이었거든요.
그 글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었나봐요.

 

 

저 글은 제가 삭제하지 않는 한, 

계속해서 검색이 되어질테니

 

앞으로 몇명의 검색자가

더 공감을 해줄지 넘 기대가 됩니다.

왠지 보너스 받는 기분이네요^^

 

 

 

 

 

 

 

 

제가 하는 야간일자리의 업무는

회사에서 제공을 해주는 자료들을

제 블로그에

그대로 옮겨놓는다는 생각으로

작성을 하는 일이랍니다.

개인적인 솔직한 느낌은
 물론 추가해도 되구요.


그리고는 발행을 한답니다.

그럼 업무 끝!ㅎㅎㅎ



 

제가 쓴 글의 정보가 필요한 사람들의

검색에 의해서

저는 돈을 벌게 되거든요.

 



 

 

 

 

 

학습지나 자격증, 마케팅에 대한
정보를 얻어가는 대가로

 

저는 첨에는 한건당 8000원,
시간이 지나면 경력을 인정해줘서
한건당 9600원을 받게 되요.

전 9600원을 받고 있답니다.


 

주부인 제가 야간일자리를 

어디가서 구할 것이며,

또 찾는다고 해도
1시간 일해서  23만원을 벌 기회가

어디 있기나 하겠어요?

 

 

 

 

 

 

그리고 제 글이 많아질수록,
시간이 지날수록,

수입은 점점 늘어나게 되고

더 기분좋은 건, 제가 일을 하지 않는

주말이나 휴가 기간에도
끊임없이 수당이 들어온다는 거랍니다.


 

저는 쉬는 날이지만,

학습지, 자격증, 마케팅에 관한
정보가 필요한 사람들이

 

검색창을 통해 검색을 하는 행동은
쉬는 날이 없으니까요.

우리나라 국민이 몇명인데.

그쵸?ㅎㅎㅎ


 

전 단지 하나의 정확한 정보를 주는
글을 작성했지만,

그 정보가 필요한 사람은
결코 한명은 아니니까요.

 

 


 

 

 

 

아직도 제 지인들 중에서도
그거 정말 돈이 되는 일이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자신의 급여통장은 안 보여주면서
나한테 얼마를 버는 지

통장을 보여달라고

정말 예의없이 굴기도 한답니다.


 

큰돈은 아니지만 하루 1시간

야간일자리에서 하는 일치고는

 꽤 쏠쏠한 수입이며

지금까지 첫달부터 계속해서

조금씩 수입이 늘어온 것처럼

 

앞으로도

수입이 매달매달 늘어갈거라는

얘기 정도만 해준답니다.

배 아픈가봐요ㅎㅎㅎ

 


 

 

 

 

 

 

처음 시작할땐 저도 사실,

가입비를 내고
사람을 끌여들여 다단계처럼
운영하는 이상한 업체들때문에


 

제가 하는 야간일자리에
일거리를 제공해주는 아카데미를
의심어린 눈으로 쳐다보며
몇달을 고민을 했었답니다.

 

 

근데 15년이라는 오랜 전통과,

직접 돈을 벌고 계시는 분들과의

만남을 통해

정말 앞으로는 너나없이 하게 될

멋진 직업이 될거라는

확신이 생겼었답니다.

 




 


 

 

블로그에 맛집,여행지 등
좋은 정보를 주는 글을

작성하는 사람들은 너무도 많죠.

 

하지만 그 글로 돈을 버는 사람은
아직은 그리 많지가 않답니다.

 

똑같은 글을 쓰고도
돈을 받지 못하는 일은
저 분들은 왜 시간을 들여서 할까?

 하는 생각이 전 들더라구요.

 

 

좋은 정보를

많은 분들에게 제공하는 것만으로
보람을 느끼며 흐뭇해 할만큼
넉넉한 경제력이 아리라서^^;;


 

사실 전 돈버는 일이 아니라면
제 시간 들여

 글을 작성하지는 않을 것 같거든요

ㅎㅎㅎ


 


 

 

 

 

 

똑같은 정보를 주는 글이지만,
돈을 버는 글은
몇가지 알아야 할 방법이 있답니다.

 

카톡 정도만 할 수 있다면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방법이죠.


 

제가 그 방법을 배우고
일거리를 지원 받는 아카데미에서 

도움을 받으면서

야간 일자리 알바를 시작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거예요.


넘 좋은 정보 드리는거 아닌가?ㅎ

 


 

 

 

 

제가 돈버는 걸 구경 하며

배아파하던 제 지인에게도

알려줬답니다.

 

통장에 돈이 꼽히는 날엔
커피는 한잔 사겠죠?ㅎㅎㅎ




글쓰는 방법 알아보고
 일거리 지원받기
(무료자료 신청하기)
터치시 해당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앞으로도 여전히 밖에서

야간일을 하는 분들도 계시겠죠.

 

사람마다

처한 환경과 적성이 다르니까요.

 

 

하지만 전 몇달이 지난 후엔

 

야간뿐아니라, 그 어떤때도

 

돈을 벌기위한 목적으로

 

밖으로 나가는 일은 없을 듯합니다^^


 


저의 실제경험담이며
글 작성후 대가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