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o

무료영어교재 동화책 5권 보내주네요ㅎ

학습법

 

 

 



 

 

 

 

울아들 녀석은

초등영어교재로
텐스토리를 하고 있거든요.

무료체험 7일 혜택과 함께
영어동화책 5권도 무료로
보내주시기에,

 

 

혹 무료영어교재를

 

찾으시는 분이 계시다면

 

활용해 보시라고 글 남깁니다^^

 

 

 

영어 동화책 5권도
막상 사려면

적은 돈은 아니잖아요.

무료로 준다는데 굳이
안 받을 필요는 없지 않겠어요?
ㅎㅎㅎ

맨아래에 무료영어교재

받을 수 있는 링크

 남겨 드릴께요^^

 


 

 

 

 

 

그렇게

무료 영어동화책 5권까지
기분좋게 겟!!! 하고 시작한ㅋ

텐스토리 영어 교재
요거요거 완죤 물건이네요.


 

일단 텐스토리는

이미 우리나라 영어 온라인

독서 프로그램 평가에서

 

깐깐한 심사에도 불구하고
1위를

차지한 프로그램이구요.

 

 

 

미국에서도
초등학교 교사들과 학부모들이

최고의 교재로

 

5년째 선정한

리터러시 프로그램랍니다.


 

 

 

 

 

 

 

 

온라인 도서관이라 해서
킹버드사의 책을 비롯해서
1000여권의 영어동화책을

한달에 10권씩 공부하는 건데요.


 

한권의 책으로

14가지의 액티비티를 게임하듯이

하게 되니,

 

학습한 영어 동화책은
거의 외우게 되더라구요.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네분야를 골고루 학습하게 됨은
물론이구요.

 

 

 

 

 

 

 

 

 

스토리텔링 선생님과

 

원어민 선생님,

 

또 진도체크며 동기부여며
개인적으로

관리해주시는 선생님도
따로 계시고,

 

영어 첨삭까지

개별적으로 해주셔서

온라인 영어학습이지만,

 

꼭 1:1로 고액의 과외를 받는

기분이네요.

 

 

 

 

 

 




 

젤 맘에 드는 부분은
한달에 5만원대의 수강료로,

초등 아들녀석은 물론
고등학생인 딸아이도

 

또 저도 영어공부를

모두 할 수 있다는 점이예요.


 

 

1단계부터 9단계까지
단계별로 나눠져 있고

 

한 아이디로 단계별 모든 학습을
무한 반복할 수 있기 때문에

온가족 영어공부가 가능하게
되는 거죠.

 

초등생 자매나 형제가 있으셔도
모두 학습 가능하구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활용하고 계시는지
잘은 모르겠지만,

저희집에선 온가족이

넘 재밌게 활용하고 있답니다.


 

 

 

 

 

 

 

 

초등 영어교재라

고등학생에겐 수준이 딸리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도 계실텐데요.

 

 

책의 수준이,

 이미 미국에서도 인정받은

 사회, 문화, 예술 등

각 분야의  동화책들이라

꾸준히 학습을 하면
외국에 나가지 않고서도

 

융합교육의 핵심인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우리나라 말도 아닌 영어로

습득이 가능하니

영어로 일상 대화 수준이 아니라
제법 토론까지도

가능하게 되더라구요.

 

 


 

 

 

 

저희 딸아이는 피겨스케이트를
초등때부터

지금까지 해오고 있기때문에

외국친구들을 다른 아이들보다

많이

만날 수가 있거든요.

 

 

근데 텐스토리 영어동화책을
하루 한시간씩

꼭꼭 학습하고 부터는

 

사용하는 단어 수준이 장난이 아니네요ㅎ

 

 

 


 

 

 

 

초등생인 아들녀석은 물론
말할 것도 없구요.


영어학원에서 배우듯
공부로 영어를 배우는 것이 아니라,

 언어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영어동화책으로
스트레스 없이 재밌게 배우게 하니

 

 

역시

나이가 어린 초등학생인
아들 녀석의 영어실력이
제일 두드러지네요.

 

 

함께 공부는 하고 있지만
이미 옛날 영어학습방법에
길들여진 저는

 

습관처럼 자꾸 떠오르는

주어 동사 목적어찾기로

책 내용에 집중하기가 쉽지않네요^^;;

 

 

 


 

 

 

 

 

전 절대 아이들에게는
제가 배웠었던
시험 성적만을 잘 받기위한

 

그 옛날의 정말 쓸데없는

영어 교육을 시키지 않으리라

다짐도 하게 되네요.

 

 

영어학원 보내 보셔서 알겠지만,

 

아무리

프로그램이 뛰어나다해도
시험성적을 무시할 수 없는
학원 특성상!

 

원치않는 학습을 할 수밖에 없죠.

 

전 영어학원은

절대 보내지 않으려구요.

 

 

 

 

제가 보기에는 시중에 나와있는 

영어교재나 학원들 중에

 

언어로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최고의 교재는

이 텐스토리뿐이라는 생각이랍니다!

 

 

 

 


 

 

 

 

 

아고~말이 길어졌네요

ㅎㅎㅎ

 

무료영어교재 동화책 5권은
아래 링크에서
무료체험 7일권과 함께
받으실 수 있어요.

 

전번과 이름을 남기면
직원들이 순서대로
전화를 주시더라요.

 

그때 말씀드리면 받으실 수 있답니다.

 

 

무료영어교재 찾으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되셨길요^^

▼아래를 터치하시면▼
상세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무료체험 7일,무료영어교재
신청하러가기

 

 


 

 

 

 

 

 

 

 

 

 

 

 

 

 

이글은
텐스토리 수강생의 후기이며
글작성후 추가수강할인혜택을
받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