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o

30대 주부알바 100만원벌기 일자리

마케팅

 

 

한달에 100만원만 더
벌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주부라면 누구나

 

한번쯤 해보는

기분좋은 상상이 아닐런지

ㅎㅎㅎ

 

 

 


 


 

그 상상을 현실로 이뤄내는데
3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렸네요.

 

3개월전에 30대주부인 제가
겁도없이
블로그에 글을 쓰는 알바를

 시작했거든요.

 

 

 

 

 

 

 

 

다들 그렇듯 저도

 '30대주부알바'  '100만원벌기'

라고 검색창에 검색을 해

지금 저의 글처럼
자신의 경험담을 적은 글을 보고

 

무료자료들을 신청해서

 받아보고는

용기를 내서 알바를 시작했답니다.

 

 

 



 

 

 

 

 

컴퓨터는 쇼핑외엔

전혀 다룰 줄을 모르는 터라,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온라인 강의를 보며
하나씩 따라하기 시작했었답니다.

 

근데 따라해보니
이게 그닥 어렵지가 않더라구요.

 

 

네이버에 회원 가입하는 방법부터
상세히 알려주시니

컴맹아니라 컴맹할아버지도
따라 할 수 있을 정도더라구요.


 

단지 3개월전의 일인데
아주 옛 추억을 얘기하는 것 같네요
ㅎㅎㅎ

 

 

지금은 블로그를

제법 자유자재로 운영하며

한달 '100만원벌기'를 목표로

하루 1~2시간 글쓰기 알바를
하고 있답니다.

 

 

 

 

 

 

 

 

이번달은 100만원에

조금 못미치는 금액을 받았지만

 

집에서 하는 30대 주부알바로는

그래도 나름 괜찮은 수입이라
전 생각한답니다.

 

 

남들 출퇴근시간이면
이미 일을 다 끝낼 수 있고

 

교통비며 식비며 일을 하는데

 따로 들어가는 돈이 없으니까요.



제가 매일

 하루 1~2시간씩 하는 주부알바!

 

한번 보실래요?^^ 
.

 


 

 

 

 

 

 

먼저 핸드폰으로 블로그에
글을 씁니다.

 

컴퓨터 타이핑 속도가
영 따라주질 않거든요^^;;



 


 

 

 

 

 

다양한 주제가 많지만,

 

아이를 키우는 주부이다보니

전 학습지나 자격증 관련 글이

편하더라구요.

 

 

 

 

회사가 제공해주는 정보대로

쭈욱 글을 쓰죠.

 

 

 

 

 

 

 

그리곤

제공되어 있는 사진들도
넣어주구요.

 

 

 

 

 

 

 

 

 

그리고 나서 컴퓨터를 켜면
핸드폰에서 쓴 글이

저장되어 있거든요.

 

그럼 그 글을 컴퓨터에서
틀린 글씨가 없는 지 살펴보고는
발행을 한답니다.

 

여기까지 

평균 1시간 정도 걸리더라구요.

 

간혹 2시간이 걸릴때도 있어요.
 버벅대다 보면요ㅎㅎㅎ


그럼 제가 오늘 해야 할 알바는 

끝이랍니다.

 


 

 

 

 

 

한 시간쯤 후에 제 글은
네이버에 뜨게 되죠.

 

 

그 다음부터는

검색자들의 검색에 의해
저는 돈을 벌게 된답니다.


 

학습지나 자격증에 대한

정보가 필요한 사람들이

 

정보를 얻기위해, 검색을 통해서
제 글로 들어오게 되고

그 들어오는

검색자들의 수에 비례해서
저는 돈을 벌게 되거든요.

 

 

 


 

 

 

 

 

한 건에 8000원에서

많게는 5만원까지,

수당을 받게 된답니다.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학습지나 자격증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블로그에 기록을 해서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네이버에 글을 올려,

 

검색자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돈을 버는 일이라고

요약할 수 있겠네요.


정확한 정보를 있는 그대로

적는 부분이 중요하겠죠.

 

 

 


 

 

 

 

블로그에 글을 써서 돈을 버는
30대 주부알바 중에는

이렇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서
돈을 버는 게 아니라,

사람들을 내 밑에  넣어서
사람수당을 받는 일도 아주 많으니

잘 살펴보셔야 해요.

 

 

사람 상대하는 일이 적성에 맞는
30대 주부님이라면
그 일도 괜찮으시겠지만,

저같은 경우는 사람 상대하는게
넘 스트레스라서요ㅎ^^;;

 

 

그냥 혼자서 회사 자료 보고
글만 써서 발행해 돈을 버는

 이 30대 주부알바가
저는 넘 맘에 든답니다.

 

 


 

 

 

 

 

그리고 강의만 제공해서
글쓰는 방법만 배울 수 있는
교육기관이 따로 있고,

일거리를 제공해주는 회사가
따로 있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제가 일거리를 받아서
알바를 하는 곳은

두가지가 동시에 되어서
전 넘 편하더라구요.

강의를 보고 배우면서
바로 알바로

 돈도 벌 수 있으니까요.

 

 

 

 

 

 

또 모르는 부분은 즉시즉시
카톡으로 도움을 받아가면서
할 수 있답니다.

 


제가 교육을 받으면서
알바를 동시에 하는

 

아카데미에 대한 자료들은

아래링크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카데미 알아보고 일거리받기
(무료자료,무료강의 신청하기)
해당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이들을 키우는 30대 주부 일자리로

100만원 정도를 벌기에는

이 일이 딱인 것 같습니다^^

 

 

 

 

 

 

 

 

 

M클럽 43기 회원이며,
저의 경험을 글로 작성하고
추가혜택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