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o

주부재택알바 집에서돈벌기 더위도 문제없다

마케팅

 

 

 


 

 

 


정말 더운 날씨의 연속이네요.

 

이 더위에 돈을 벌기 위해
출근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증말 짜증날 듯요ㅎ

 

 

'주부재택알바'로
 '집에서돈벌기'를 직업으로 하는

 주부라는 사실이

얼마나 다행인지요^^


 

출퇴근이 없으니
교통비,식비등 쓸데없는 지출도 없고ㅎ

대신

에어컨은 좀 빵빵하게 틀어도 되겠죠?
ㅎㅎㅎ

 

 

 

 

시원한 에어컨 밑에서
오늘도 저는 하루 1시간 정도
 

글쓰기 알바를 하고 있답니다.

 

 


 

 

 

 

 

이젠 100만원 정도의 수입이

제법 안정적으로 되어가니

 

주위 지인 분들의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 있답니다.

 

 

아파트의 친한 엄마들은
주부재택알바를 하는 방법을
알려달라며

 

수시로 우리 집을 방문하기도
하시네요ㅎ


 

집에서돈벌기로 우리동네에선
인기가 마구마구 치솟고 있습니다
ㅎㅎㅎ

 

 

고등학생인 울 큰 딸아이도
학교에  제출하는 서류에

 

엄마의 직업을 '마케터'라고

적어 가더라구요.

딸아이의 자랑스러워하는 눈빛이
느껴지는데ㅎ

넘 기분이 좋더라구요^^

 

 

 


 

 

 

 

 

 

처음에 온라인 강의를 통해서
주부재택알바를 배우는 한달정도는
사실 힘들었었답니다.

컴맹이거든요ㅎㅎㅎ


 

그래도 한달동안 알차게
내 블로그를 만들고 키워가면서
주부재택알바 방법을 배웠네요.

사실 다 배우고 나니
정말 별것 아니더라구요.

같은 일을

계속 반복만 하면 되니까요.

 


 


 

 

 

이 더위에 애들 학교 보내 놓고,

생활비에 보탤거라
근처 마트며 편의점으로
출근을 하는 분들을

베란다 창을 통해 보면
좀 짠한 맘이 들기도 하네요.


 

수천,수백만원을 버는 일이라면
몰라도,

마트며 편의점에 나가서 받는
알바비 정도는

집에서 하루 1~2시간의 글씨기로도
충분히 벌 수가 있는데 말이죠ㅎ

 

 

 

 

 

 

 

 

제 눈엔
스마트폰 사용법을 배우기가 두려워서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고

익숙한 옛날의 폴더폰만을
고집하는 분들과 똑같이 보인답니다.


 

집에서 돈벌기의 기술을

한번만 배워놓으면

 

더위에 추위에

저렇게 바삐바삐 움직이지 않고도
백만원정도의 알바비는

벌 수 있는데 말이죠.


 

앞으로는 더더욱 모든 직업이
재택근무 형태로 변할텐데

더 나이가 들면 

정말 박스라도 주우러 나가야 되는

상황이 되지 않을까 하는

안타까운 시선으로

출근하는 동네 아줌마들을
쳐다보게 되네요ㅠ

 


 

 

 

 

 

저처럼 완전 컴맹인
낼 모레 50을 바라보는 사람도
할 수 있는 일이니

 

젊은 30,40대들에게는
넘 쉬운 기술일텐데 말입니다ㅎ


 

아고~서두가 넘 길어졌네요.
베란다밖에 출근하는 동네 아줌마들
쳐다 보다 보니ㅎㅎㅎ


 

제가 하는 주부재택알바는

제 블로그에
자격증,학습지등에 관한
 

회사에서 제공 해주는

정확한 정보를 적는 거랍니다.

 


 

 

 

 

 

정보와 사진등 자료들은
회사에서 모두 제공을 해주거든요.

그걸 블로그에 옮겨 적는거죠.

전 이걸 못해서 한달정도
버벅거리며
아주 열심히 배웠더랬죠^^;;


 


 

 

 

 

 

 

 

그리곤 발행을 한답니다.

 

한시간쯤 후에 제가 발행한 글이
네이버에 모습을 드러내거든요.

그거까지 확인을 하면
오늘 제가 할 알바는 끝!!!ㅋ

 

 

간혹 약속이 있는 날은
한가한 날 미리 적어서
예약 발행을 해놓구요.


 

그 뒤는 검색자들의 몫이랍니다.

 

자격증이나 학습지에 대한 정보가
꼭 필요한 사람들이 있잖아요.

그런 분들이 검색을 통해서
제 글로 들어와
정보를 얻어가게 되면,

한 건당 처음에는 8000원,
활동한 시간이 좀 많아지면

 9600원을 받게 된답니다.

 

 

 


 


 

 

수당이 더 많은 것도 당연히 있구요^^

 

한번 써놓은 글은

제가 삭제 하지 않는 한은

 

계속해서 떠있기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글이 많아질수록,
더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가 있답니다.

 

 


 

 

 

 

 

 

앙금플라워자격증에 대한 정보만

발행 했을 때 보다,

 

앙금플라워, 비누공예, 아동요리지도사,
음악줄넘기지도사 등등등

 

다양한 자격증에 대한 정보를
적은 글을 많이 발행하면

그만큼 정보를 원하는 사람들도
다양해지니,
 

제 글로 들어올 확률도 높아지는 거죠.


 

검색자가 들어오는 수에 비례해서
돈을 벌게 되는 일이니까요.

 

 

 

 

 

 

 

요즘은 하루에 4~5건 정도의
검색자들이  들어오더라구요.

한시간 글쓰고
4~5만원을 받게 되는 거죠.

 

 

물론 이건 저의 경우이고,

열심히 해서
하루에 글을 2~3개씩 쓰시는 분들은
제 수입의 2~3배를 받으신답니다.

 

 

전 딱 하루 한시간,

한개의 글만 쓰거든요.

컴퓨터를 오래보면

눈이 침침한 나이라^^;;

 


또 새로운 자격증에 대한 정보가
계속해서 올라 오기 때문에

몸만 따라준다면, 어떤 날은 맘먹고
전부 쭈욱 다 쓰고 싶은

욕구가 들때도 있답니다.

스스로 자제를 시키죠ㅎㅎㅎ
 

 

 

 

 

 

몇일전에  코딩자격증과
반려동물지도사 자격증에 대한 정보도
새롭게 올라왔더라구요.

 

내일 쓸 예정이랍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새로운 자격증들이 생겨나게 될테니

노후에도 알바 자리 걱정은
저는 안하지 싶습니다.

돋보기 끼고 하루 한시간

글만 쓰면 되니깐요ㅎㅎㅎ


 

 

오늘같이 문자로 폭염주위보가
날라오는 날도

주부재택알바의 기술을 배운 덕에
밖에 나가지않고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놓은
저의 집 거실에서 츄리닝 차림으로
눈꼽도 안떼고ㅎㅎㅎ

 

저는 오늘도

'집에서돈벌기'를 하고 있답니다^^

 

 

 



 

 

 

 

 

 주부재택알바 방법을 배우고
알바 일거리를 제공 해주는

 

 아카데미의 자료들을
아래링크에서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다른 곳처럼 회원가입을 강요하는

짜증나는 일은 전혀 없으니

 

무료자료들 받아서

한번 꼼꼼히 살펴보시길요.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수입을 주는

꽤 괜찮은 알바 자리가
되어줄껍니다^^

 

주부재택알바 방법 알아보기
(무료로 자료 신청하기)
해당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

안혜경의 라이프 투데이에

재택근무 직업이 소개가 되었네요^^

 

 

M클럽 43기 수강생의
실제 경험담이며
글작성후 추가혜택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