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o

남자단기알바 원할때 일하고 돈벌기

마케팅

 



 

 

 

제가 하는 남자단기알바는

 

일주일 중
제가 가장 한가한 시간인

 월요일,화요일 이틀동안

상품 홍보글을 작성해서
블로그에 올리는 일이랍니다.



보통 다른 사람들은
 매일 글을 쓰셔서 발행을 하시던데

전 일의 효율상,
이틀동안 한꺼번에 적어놓고

매일 발행되도록 예약을 해놓는
방법을 쓰고 있답니다.

 

 

하루에 홍보글 3개를

이틀동안 쓰면
일주일 할 일이 모두 끝나니,

단기알바 개념으론

최고가 아닌가 생각을 한답니다.




글 하나당 평균 1시간 정도
작성시간이 소요되니

넉넉잡아 월,화 각 4시간씩
일을 하게된답니다.

 



 

 

 

 

▲ 

 

 

이번달엔
 100만원에 조금 못미치는

  알바비를 받았답니다.

저 금액에서

3.3프로 세금을 제하고 받거든요.

뭔일이든 말 안해도

 세금은 참 잘도 가져가네요

ㅎㅎㅎ



제가 하는 남자단기알바는
이렇습니다.

 


 

 

 

▲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정보와 사진들을 이용해

제 블로그나 포스트에 

 각종 자격증,학습지등에 관한
 글을 작성한답니다.

 

 


 

 

 

 

제공되어있는 대로
베끼듯 과장없이 정확히만
기록을 하면 된답니다.



 

그리곤
예약발행 기능을 이용해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일정 시간에 글이 발행되도록
설정해두면 끝이랍니다.



그다음은 저의 노력이 아니라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에 의해
저는

 알바비를 벌게 된답니다.


 

 

 

 

 

▲ 

 

 

자격증이나 학습지에 관한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자신의 니즈와 맞다면

저의 글로 들어와
자격증,학습지에 관한 정보를
얻어가고

 



 

 

 

▲ 

 

 

저는 그 대가로 한 건당
처음에는 8000원,

 

등급이 올라가면 9600원을
받게 되는 일이랍니다.

 

 

 




 

 

 

물론 더 많은 수당이 떨어지는
주제들도 있구요.

 

 

 

제글로 들어오는

 검색자의 수에 비례해서
저는 돈을 벌게 되니

검색자들이 제 글로
쉽게 들어올 수 있도록
길을 잘 만들어줘야하죠.

 

 

그래서
제가 가장 공을 들이는 부분은
제목 설정이랍니다.

 

똑같은 글이라도
어떤 제목을 쓰느냐에 따라

 

아주 쉽게

제 글로 검색자들이 찾아오는 것이

 가능할 수도

 

또 반대로 어려울 수도 있거든요.

 

 


 


 

 

 

그 부분이

 바로 남자단기알바를 하는

기술이라면 기술인 셈이죠.

 

아주 간단한 기술들이지만
배우지 않으면 전혀 알 수 없는

ㅎㅎㅎ

 

 

전 지금 제가 일을 하는 회사에서
일거리도 받으면서

 

또 여러가지 기술들도
지속적으로 배우면서
알바를 하고 있답니다.

 


 

 

 

 

 

 

 

며칠 전에는

 

스크래치코딩 자격증과
반려동물 지도사 자격증이

 

또 새롭게 올라왔더라구요.

 

담주에 쓸 예정이랍니다^^

 

 

 

 

 


 

 

 

 

 

새로운 자격증은

 끊임없이 생겨날테고

 

그 정보를 찾는 사람들 또한

계속해서 생겨날테니

앞으로도

저는 알바자리에서 잘릴 일 없이

꾸준히 지속적으로

 이 일을 할 수 있을 듯합니다.

노후까지두요^^

 

 

 

 


 

 

 

 

 

 

 

자신이 일할 수 있는 날을

 일주일에 이틀 정도 정해서,

 

하루3~4시간 정도의 글쓰기로
 100만원 정도의 알바비를 버는

 

제가 하는 남자단기알바는

 

 

아래에서 자료신청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답니다.

제 기준에 이보다 더 괜찮은
남자단기알바는 없을듯요^^


 

남자단기알바 알아보기
(무료자료 신청하기)
해당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M클럽 회원의 실제 경험담이며
글작성후 대가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