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o

남자야간알바 나는 다르다!

마케팅


 

밤에도 이늠의 더위는
식을 줄을 모르네요.

 

더운 여름엔 알바고 뭐고

시원~~~한 곳에서
한두달 쯤

푸욱 쉬었으면 좋겠네요ㅎ

 

 

 


남자 야간 알바

 

 

 



제가 하는 남자야간알바는
밖에 나가지 않고

집에서 하루 1시간 정도
컴퓨터에서 글을 쓰는 일이지만

이런 더운 여름날에
농땡이를 치고 싶은 마음은
다른 사람과 다를 바가 없네요.

 

 

 

밖에서 땀 흘리며

 일하시는 분들에겐
조금 미안한 맘도 들긴 합니다ㅎ


 

저는 파워블로거는 아니지만,

 

제가 쓰는 글을

 

제가 원하는 위치에

놓이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온라인 강의를 통해 배워서

 야간알바를 하고 있답니다.

 

 

 

 

 

 

 

 

 

 

블로그 운영 방법 중

 

키포인트인 '키워드'에 관한
몇가지 기술만 배우면
아주 간단한 일이랍니다.

 

어려운게 전혀 없지만
모르면 한없이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는 일이지요.


 

독학으로

혼자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하지만 워낙에 빨리 바뀌는
온라인 매체의 트랜드를 

따라잡기에는 사실 무리가 있죠.

 

 

 



 

남자야간알바

 

 

 

 

 

제가 그 방법들을 배우면서
알바를 하는 아카데미는

공무원들이나 우정청,
그리고 각대학들이

 

교육을 의뢰하는 곳이기도 하구요.

 

 




 

 

 

 

 

 

이미 저처럼 야간알바나
주말알바,오전알바 등

각자의 시간에 맞춰

 

하루 1시간 아님, 주말 등 

자신이 편한 시간에
일을 몰아서 하며,

같이 알바비를 벌고 있는 사람들은
이미 몇천명에 달한답니다.


 

아직도 밖에 나가서

 땀흘려 일을 해서 돈을 버는 것만이

 

옳은 방법이라고 주장하시는

지인들을 보면

전 가끔 그런 생각이 든답니다.

 

 

 

 

 

 

새로운 스마트폰 사용법을
배우기가 두려워

 

그 편리함은 포기하고,

원래 쓰던 익숙한

폴더폰만을 고집하는 듯한

ㅎㅎㅎ


 

폴더폰을 죽을때까지 쓴다고
누가 뭐라 하진 않겠지만,

 

스마트폰을 쓰는 사람들의 눈엔
정말 쓸데없는 아집처럼 보이죠.

안타깝기도 하구요.


 

 

모든 직업이

재택근무로 변해가고 있고,

 

또 앞으로 없어질 직업 또한
고수익 전문직을 비롯해
너무나도 많다는 사실은

 

제가 굳이 얘기하지 않아도
모든 분들이 잘 알고 있는 사실이죠.

 

 

단지

그 이야기들을 몸소 체감하기엔,

 

아직 시간이 조금

남아있다는 것 뿐이죠.


 

 

제가 하는 남자야간알바는 이렇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자격증, 학습지, 마케팅에 관한
정보와 사진들을 이용해

 

제 블로그에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글을 씁니다.

 

 

이미 제공되어 있는 정보들을

 

제 블로그에 옮겨놓는다는
표현이 더 맞을듯요.

 

그리곤 발행을 합니다.

 

 

 

제 글이

 네이버에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확인하면,

 

오늘의 야간알바는 끝이랍니다.

 

 

 


 

 

 

 

 

제가 발행한 글의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검색을 통해

제 글로 들어오게 되고

한건당 처음에는 8000원,

등급이 올라가면

9600원의 돈을 받게 된답니다.

수수료가 가장 적은 거구요.

 

 

 

 

 

 

 

 

 

이렇게 한 건당

 수수료가 큰 것들도 있지만,

 

수수료가 큰 것들은,
검색자가

제 글로 들어오게 만드는 게

 

조금 더 어렵다고 보시면 됩니다.

 

 

 

한달동안 발행한 글에 들어온
검색자들의 수에 비례해서

저는 알바비를 받게 되구요.

 

물론 3.3프로의 세금은

제하고 받게 됩니다.

 


 

 

 

 

 

 

 

이번 달은 더워서

농땡이를 좀 많이 부렸더니
수입은 1007500원,

세금을 제하면 백만원도 안되겠네요 ㅠ


 

뭘하든 말 안해도

차~~~암 세금은
알아서 잘도 가져가십니다ㅎㅎㅎ

 

 


 

 

 

 

 

이 일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키워드'를 잡는 방법과
또 하면 안되는 행동들을 비롯해

 

전반적인  알바를 위한

 

소소한 밑작업들을
구체적으로 배우면서 하시면

시간적으로 훨씬 효율적으로
알바를 할 수 있답니다.

 

 

무료자료를 신청할 수 있으니
한번 구경해보심도 좋을 듯하네요.

 

 

 

폴더폰을 손에서 놓고,
스마트폰을 처음 사용하던
경험보다는
훨씬 쉬운 일일겁니다.

 

 

 

 

 

 

 

내년 여름엔

날씨가 더  더워지겠죠.

하지만 전 걱정없습니다.

 

내년 여름에도 야간알바를 위해,

무더위 속에

밖으로 나가야 하는 일은

 

저에게는 없을 테니요...



 

 

그리고 스마트폰에서
더 편리하게 발달한 무언가가
등장한다면,

 

전 누구보다 재빨리 그 방법을
또 익혀갈겁니다.


 

돈을 버는 방법이
이젠 그 기계들 속으로
점점 더 들어가게 될테고,

그걸 받아들이는 사람들만
또 돈을 벌게 될테니요.

 

저  돈 엄청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집에서하는 남자야간알바 알아보기
(무료 자료 신청하기)
해당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M클럽 43기 수강생이며
글작성후 대가를 받습니다.